AI 대출전문 중개플랫폼 ‘채움더론’
AI 대출전문 중개플랫폼 ‘채움더론’
Blog Article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이 경매 물건을 낙찰받은 낙찰자만 대출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하는데,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즉, 소득과 관계없이 한도 산정에 가장 유리한 방식이며 진행이 쉽고 빠릅니다.
경락잔금 대출이란, 부동산 경매에서 낙찰 받은 물건에 대해 낙찰 허가가 결정된 후, 그 잔금을 지불하기 위해 해당 부동산을 담보로 설정하고 받는 대출을 말합니다.
한국신용정보원의 "일반신용정보관리규약"에 따라, 사업실패로 인해 '연체 등' 신용도 판단정보 및 '공공정보'가 등재(등록 및 해제 사실)되거나 저신용자로 분류된 기업 및 자금조달에 어려움
한도는 고객의 신용도별로 차등 결정되나 최대 한도를 받고 싶다면 본인 소유의 (부)동산을 증빙한다면 무담보로 최대 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저축은행의 평가 결과에 따라서 금리인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종류가 워낙 많아서 어떤걸 먼저 이용해야 할지 헷갈릴수 있는데요. 아래의 글에서 위 정책상품을 이용해야 하는 순서와 개별상품에 대한 리뷰까지 한번에 정리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것은 사업자 (기업 자금 대출 시)는 국민주택채권 비용을 면제받을 수 있다.
애플론은 통신연체자와 서울보증보험 연체자를 대상으로 하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위 순서로 은행에서 경락잔금대출이 실행되는데, 대부분의 은행들은 경락잔금대출 아마 경매 물건 취급을 안 한다고 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경매에 나온 부동산을 낙찰받으면 대부분 채무자나, 세입자가 거주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런 사람들이 해당 부동산에 거주 중이면 은행 입장에선 ‘하자가 있는 물건’이라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입찰자 중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적어 낸 사람이 최고가 매수신고인이 된다. 흔히 낙찰자라고 하지만 아직은 "최고가 매수신고인"이라고 하는 것이 정확한 표현이다. 최고가 매수신고인은 이제부터 그 경매사건의 사건기록을 열람할 수 있다.
주거래 은행 또는 대출이 가능한 은행에 의뢰해서 얼마가 나오고 금리가 얼마인지 알아보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만약 그런 세금 납부가 이루어졌다면, 소득 증빙을 그나마 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시와 비교하여 신용상태 개선 등 일정한 요건을 충족하는 고객이 약정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